프로그램모텔 오시는길 안내

 


참여공간

  + 자유게시판

  + 질문과 답변







 

No.3112 :: [ 강릉의 10월 가을맞이 공연·전시 ‘풍성' ]
작성자 프로그램모텔 날짜 2021-10-02 오후 11:32:28
조회 29 E-mail 없음
첨부파일 없음 홈 페이지 없음

강릉]강릉의 10월 가을맞이 공연·전시 ‘풍성'






시립합창단 연주회·구슬샘 문화창고 개관기념 전시회
김순덕 전통자수장 특별기획전·국제미술전도 열려

[강릉]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가 펼쳐져 눈길을 모은다.

강릉시립합창단 민인기 상임지휘자 취임 연주회가 1일 오후 7시30분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열린다.

강릉시립합창단은 세계 3대 오라토리오 중 하나이자 합창음악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하이든의 ‘천지창조 (Die Schopfung)'를 강릉시립교향악단의 반주와 고양시립합창단, 소프라노 한경미, 테너 김세일, 바리톤 이응광과의 협연으로 선보인다.

강릉시가 주최하고 옥천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구슬샘 문화창고 개관 기념 기획전시 ‘겹:도시를 구성하는 풍경들'은 1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강릉시 도시재생사업의 하나로 조성된 구슬샘 문화창고의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SK 이노베이션 CF'로 이름을 알린 라이브드로잉의 대가 김정기씨와 2009년 ‘태일이'로 부천만화대상을 수상한 동네화가 최호철, 오토매틱 드로잉의 세계를 선보이는 프랑스 출신 아티스트 브루노의 작품을 전시한다.

강릉시 안목커피거리 입구에 있는 환타피아M 장길환 미술관은 1일부터 11월30일까지 제2회 국제미술전을 개최한다. 50개국 170명의 작가가 참여해 ‘경계를 넘어서'라는 주제로 오리지널 작품과 디지털 아트작품을 함께 전시한다.

강릉자수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도 마련된다. 강원도무형문화재 제30호 김순덕 전통자수장 특별기획전이 1일부터 31일까지 강릉시티호텔 프라이빗 VIP갤러리에서 열린다.

세계 최초 모자 화폐의 주인공인 신사임당과 율곡 선생의 고향 강릉을 알리고 강릉자수수보 등 전통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강릉시티갤러리가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전통자수장의 작품을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으로 감상할 수 있다.

▒ 현재 게시물과 관련된 글 목록 (의견글 포함):
No. 제목 파일 작성자 날짜 조회
3112 강릉의 10월 가을맞이 공연...   프로그램모텔 2021-10-02 29